주문한 내역이 보이질 않아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> FAQ

쇼핑몰 검색

오늘 본 상품 0

없음

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FAQ

주문/결제 주문한 내역이 보이질 않아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루미드
댓글 댓글 0건   조회Hit 6,564회   작성일Date 14-12-24 15:28

본문

이러한 경우는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지 않았을 경우입니다.

다시 한번 재주문 해주시길 바랍니다.

그러나 카드결제를 하셨을 경우에는 주문은 되었으나 누락이 될 경우가 있으니

카드사를 통해 승인번호를 확인 하신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Customer center

1566-9798

TEL 02-3437-1411
FAX 02-3437-1412

월-금 am 9:00 - pm 05:00
토,일,공휴일 : 휴무
점심시간 : am 12:00 - pm 01:00

bank info

국민은행 807737-00-000294
예금주 : 주식회사 루미드



우리은행 1005-503-266697
예금주 : 주식회사 루미드

RETURN / EXCHANGE

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순라길122, 102호 (원남동, 월금빌딩)
자세한 교환·반품절차 안내는 상품하단을 참고해주세요

회사명 주식회사 루미드 대표 채희준
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순라길122, 102호 (원남동, 월금빌딩)
TEL 1566-9798 FAX 02)3437-1412
개인정보책임관리자 박용섭
사업자등록번호 849-87-00764
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-서울종로-0845호

COPYRIGHT © 2020 주식회사 루미드 ALL RIGHTS RESERVED.

상담전화

1566-9798

월-금 am 9:00 - pm 05:00
점심시간 : am 12:00 - pm 01:00